티스토리

GraphicSchool
검색하기

메모리의 개념

4. 게임에 사용되는 스프라이트/(3) 메모리의 개념

메모리의 개념

windship 2009. 9. 15. 00:16
* 왜 그림을 묶어서 절약해야 하는가 : 냉장고와 식탁의 비유, 힙메모리

* 컬러 뎁스와 이미지 용량의 관계(16색과 17색)

* 색상수 최적화에 사용되는 툴들과 그 사용법
  - 포토샵에서
  - 페인트샵 프로
  - OPTFIX
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

블로그 정보

GraphicSchool

windship의 도트와 게임 그래픽 강좌 모음

프로필 사진
문의안내
  • 티스토리
  • 로그인
  • 고객센터

티스토리는 카카오에서 사랑을 담아 만듭니다.

© Kakao Corp.